블로그 이미지
SNS를 생각없이 한시간은 쳐다봐도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는 글쓰기 절름발이 데레기의 블로그 데레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33)
Monolog (64)
관심가는것 (248)
Globe Trotters (93)
Back in school (22)
Total
Today
Yesterda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른 아침 일어나야해 내일 우리들이 이별하는 날
평소보다 훨씬 좋은 모습으로 널 만나야겠어
조금도 고민 없었던 것 처럼
태연한 표정이 아무래도 서로 잊기 좋겠지

이별직후 검색해보면 혼자 볼만한 영화들이 뜨네
가슴 먹먹해지는 것부터 눈물 쏙 빼는 것 까지
내일은 빠듯한 하루가 되겠어
우리 만나 널 보내랴 무덤덤한 척 하랴

안녕 오랜 나의 사람아 하루 종일 이별 준비야
너 떠난 뒤가 막연했기에
아무리 떠올려봐도 그려지지 않는 너의 이별표정도
이밤 지나면 보게 되겠지

안녕 오랜 나의 사람아 내일 슬프지 않기로 해
마지막은 기억에 남기에
눈물은 미련이라는 것 쯤 서로의 가슴은 알기에
우리 편하게 내일 이별해

내일은 괜찮아도 바로 다가오는 다음 날 부턴
단 하나의 준비조차 없는데
그날 부터 난 뭘 해야 하는건지

안녕 오랜 나의 사람아 하루 종일 이별 준비야
너 떠난 뒤가 막연했기에
아무리 떠올려봐도 그려지지 않는 너의 이별표정도
이 밤 지나면 보게 되겠지

안녕 오랜 나의 사람아 내일 슬프지 않기로해
마지막은 기억에 남기에
눈물은 미련이라는 것 쯤 서로의 가슴은 알기에
우리 편하게 내일 이별해 우리 편하게 내일 이별해

이제 그만 잠을 자려해
아마 나는 잘할 수 있을거야
수많았던 우리 만남들 중에서 그 마지막을




=======================================================



아... 성시경이 괜히 가수가 아니구나,

제목을 모르고 윤종신 버전으로 노래만 알고 있을때 좋다 좋다 생각했었는데,

언젠가 어느 사이트 자게에 이번 월간윤종신 너무 좋다고 평이 자자해서 찾아보니,

그 때 그 노래가 바로 이노래.

내일 할 일, 성시경 버전이었다.


윤종신버전, 성시경버전, 둘다 좋다. 신기하게.. 

보통 리메이크 나오고나면 호불호가 갈리기 마련이지만, 

윤종신버전은 윤종신만의 맛이, 성시경버전은 성시경만의 색이,있다.


성시경이 피아노 반주에 라이브로 부른 영상이 youtube에 돌아다니긴 하는데,

(이번 앨범작업 전 언젠가 부른 노래인듯)

이번에,, 중간중간 전개나 단단한 클라이막스까지 .. 더 매력적인 음악이 됐다.



또 영상 찾아보지 말라고, 여기 아래 추가.

가수가, 괜히 가수가 아니다.









Posted by 데레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