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NS를 생각없이 한시간은 쳐다봐도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는 글쓰기 절름발이 데레기의 블로그 데레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32)
Monolog (64)
관심가는것 (247)
Globe Trotters (93)
Back in school (22)
Total
Today
Yesterda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중경삼림의 청킹맨선...

내 나이 또래 홍콩애들은 그영화 모른다.........

그것이 가장 큰 함정.








내가 그리 사고싶던 OM-D,,,

태국돌아 홍콩들어왔더니.. .

천지가 저 카메라 광고....ㅠㅠ








이 뭔가 고담시스러운 느낌.








맥도날드는 피해갈 수가 없어요.

프론트 일하시는분들이 상당히 나이대가 있네요잉.








새로지은 쇼핑몰이랬든가요. k11

뚝딱 지었다던데... 빌딩주변공간이 정말좁던데..

어떻게 이 빌딩을 이리도 높게 올려 지었는지.....








비비안수가 보여서 찰칵,

버스 옆면에 얼굴만 딱 살려놨네요.








홍콩왕서방의 페라리.

우오욜...........

무슨모델인지 몰랐는데.. 페라리 캘리포니아랜다.....







이거 이미지 원래해상도는 가로 16000픽셀이 넘어가는데.

 







스타의거리에 관광버스를 몇대를 풀었는지...

ㅅㅏ람이 느무느무 많아서.......

아 번거로브라..... 해상도 클땐 

조리개 쪼인게 효과좀 있어보였는데.이건 뭐. 그러쿠나.





ㅋㅋㅋㅋㅋㅋ신난다. 싄난다. 

뭐가 이리 사람이 많냐고!!!!!!!!!!!!!!!!!








겁나거나 유명한 돼지라던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뭐 맘대로 사진을 찍을수가 있나뭐...








건물들이 정말 정말 많네 아오 ......









스타의거리에 파는 버터징어.







저 멀리 보이는 피크타워 건물 보이는가~??? 접시모냥 접시모양~~!!!








시계탑. 유명하다매.... 난 뭘보고 다닌거지.






관광객들 정말 많다. 돈은 이렇게 버는구나.







1881헤리티지.

건물에 총알자국도 많다던데. 어듸/??







어듸??? 응!? 어디1??

까르티에 응!???








레이디 가가가가가가가가








날이 어두워지니까..... 안개........ ㅠㅠㅠㅠㅠ 









그나마 레이져 쏘니까 봐줄만 하네 ..














 

Posted by 데레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