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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를 생각없이 한시간은 쳐다봐도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는 글쓰기 절름발이 데레기의 블로그 데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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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레벨링 부착여부와 관계없이, 조사각은 틀어질 수 있다.
어지간해서 틀어지는 일은 없겠지만,
내 차에 붙은 퓨어는 카페에서 구해 장착한 것이기 때문에,,
순정 칼리브레이션이 되어있는 상태는 아니었다.
탈부착 과정에서 쉬이 다이얼에 터치가 있었을수도 있고..

달아준 양반이 좀 신경 써줬으면 좋았을 것을..

컷오프라인이 조수석보다 한참 높다.

운전석 쪽 전조등은 맞은편 운전자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조수석 보다 더 낮아야 했으나, 일단 육안으로 봐도 높았고 ...

벽을 바라보고 전진&후진하면서 찰상면,, 그러니까 벽에 나타나는 컷오프라인의 높이를 비교해본 결과
운전석 쪽 전조등이 후진 중에 높아지는 것을 발견했다. = 나는 숱한 운전자들에게 눈 뽕을 줬겠구나,,
조수석 쪽 전조등은 높이변화가 없는 것을 보아 기준치를 잘 유지하는듯 했다.

조사각 조절부


저 흰색 부분을 돌리면 조사각이 상하로 조정된다.

핸들 좌측 하단에 달린 다이얼은 탑승인원에 따라 양쪽 높이를 '모두' 조절하는 물건이고,,
그것과 관계없이 좌우 교정 값이 틀어진 경우는 보닛을 열어 라이트 후면에서 조정이 필요하다.

육각렌치로 조정 해야 할 것 같지만, 그냥 손가락으로 돌아간다.

운전석의 컷오프라인 우상단이 조수석 좌하단 컷오프라인에 닿도록..
그 결과는~



매끈하게 이어지는 컷오프라인 완성~

Posted by 데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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