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NS를 생각없이 한시간은 쳐다봐도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는 글쓰기 절름발이 데레기의 블로그 데레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33)
Monolog (64)
관심가는것 (248)
Globe Trotters (93)
Back in school (22)
Total
Today
Yesterda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그래도 혹시 누가 알아? 

딱 효과 있는 그게 내 차 일수도?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
 




롯데마트에서 보통 상시 1+1 인데,
다른마트 가격이랑 비교하면
결국 하나 가격에 2개는 아니고 2개 가격보다 조금 싸다.
 

어릴적 비슷한 제품을 써본적이 있다.
바퀴벌레 잡는 약이었는데,, 모든 하수구 구멍을 막고,, 
창문도 단속하고 나서 연막탄을 집안 곳곳에 피우고 집을 비운다
뽀얗게 먼지가 찼다가,, 몇시간 기다렸다가 집에 들어가서 환기를 하고 나면,
바닥 이곳 저곳에 
바퀴벌레들이 모여 죽어있었다 .
 
냄새는 집에 덮여 방바닥을 몇번을 닦고 집안 곳곳을 걸레질 해야했다. 접시까지
 

자 이제 살라딘으로 돌아와서..


훈증캔은 실내용, 에어컨용이 있다.
포장재 빼곤 크게 기능적 차이는 없어보이고
성분표를 봐도 그게그건데

그 이유는 그닥 효과가 없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차 원래냄새 + 살라딘 냄새가 함께 맡아지는 환장콤보를 맛볼 수 있다.


그 돈으로 방향제를 하나 사거나
페브리즈를 더 뿌리도록 하자.

 

덧) 1+1 로 사서 남은 하나는 당근에 팔던가 해야하는데 

이런 글을 쓰고도 당근에 팔리길 기도하는 나란사람 무엇? 

리뷰 끗

Posted by 데레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