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NS를 생각없이 한시간은 쳐다봐도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는 글쓰기 절름발이 데레기의 블로그 데레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33)
Monolog (64)
관심가는것 (248)
Globe Trotters (93)
Back in school (22)
Total
Today
Yesterda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중국의 젊은예술가들이 많이 모여 작업실등으로

사용하며 전시/판매를 겸하던 지역이

오늘날 또하나의 거대한 상권으로 자라나서

수많은 카페와 까페와, 커피숖과 다바.ㅇ...음.. 삐짐

그렇다는 타이캉루,! 예술인단지.를 ~ 가기 위해 ~~~

대뜸 산시난루(陕西南路) 역에서 내려서 걷기 시작했습니다.!ㅋㅋㅋ

걸어!ㅋㅋ 멀지만 걸어!ㅋㅋ

 

 

  

사랑해 푸싱중루. 전 어디로 걸어가고 있는거죠?앗싸

지하철역에서 바로 나왔을땐, 고층빌딩들도 많고 공기도 많이 안좋고해서

찝찝했는데, (약간 그래도 되는동네라 코쟁이;들도 많았어요-ㅋㅋ)

조금 걸어가니 확실히 프랑스조계지 냄새가 풀풀~ㅋ

길거리에 건물들이 다 이뻐요~ 나름 세련됐어~ㅋ

 

 

 

 

 

사랑해 어서 오십시요~ ㅋ 반갑습니다~ 앗싸

어떤 레스토랑에서 직원들을 다 밖에 세워두고 인사연습 시키나봐요~ㅋ

헌데, 대부분 한국보다 불친절한곳이 많아요 ㅇ_ㅇ, 혐한류~?

 

 

 

 

사랑해 이쁘네~ㅋ 이뻐~ 앗싸

우리나라도 길거리에 좀 ,, 뭐꼭 서양식 문물을 박아놓으라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좀 신경좀 쓰지,

 

 

 

 

사랑해 걸어가다 좌측에 나타난! 앗싸

외부에 디스플레이 된 옷들.

발상 최고,ㅋㅋㅋ

 

 

 

 

사랑해 상해는 정말 더럽게 신호 안지켜요, 앗싸

제신호 맞춰서 횡단보도 건너다 치어죽어도 몰라요.ㅋㅋㅋㅋ

더웃긴건, 사람이 있으면 멈출법도 한데,정말 안멈추로 차들이 다 빨리온다는거!!

ㅆㅂ새들!!!!;;;ㅋㅋㅋㅋㅋㅋ

길우측에 가게가 많아서 건너기로 결정!ㅋ

 

 

 

 

사랑해 이쁘다고 무작정 들어선 가게,!! 앗싸

디자인소품들 파는곳이에요~ 상호명은  [品生活] !!!!

너무 이쁜물건도 많고 해서 명함도 집어왔어요,~

저많은 빨간스티커들은 현재 세일제품들!!!!

3월 중순?까지 세일을 한다니 산시난루에 간다면 꼭 들려보시길!ㅋ

www.inlifeshop.com   Tel)021.6431.1578 (Shanghai_)

 

 

 

 

사랑해 보이시나요~ㅋㅋㅋ? 앗싸

빨간스티커에 6折 이라고 써진물건은 , 물건값의 60%만 받겠다는 뜻이랍니다.

전 3절짜리 이쁜 파일철이며 눈에 보이는 시계, 사무용품 몇몇개를 업어왔는데,

식기류, 화분, 양초, 쿠션 등등 예쁜 물건들이 참많아요!ㅋㅋㅋ 

 

 

 

 

 

사랑해 앞번 가게 나와서 몇발작 걸었다고.. 앗싸

이번엔 저 곰돌이!! 들이 눈길을 끌어서 또 들어갔는데!!!!!!!!!!!

사진보면 감오시나요?ㅋㅋ

지하철역내려서 가는길에 여러가게들 구경하다 해가 저물고 있답니다.ㅋㅋㅋ

 

 

 

 사랑해 와우,ㅋㅋㅋㅋ 앗싸

뭔가 이번엔 스타일 팬시용품입니다.

 

 

사랑해 곰!!!!!!!!!!!!!ㅋㅋㅋㅋㅋㅋ 앗싸

유명한가요 저곰, 눈없는곰,!!

좌측에 보이는 핸드폰고리가 5元,! 정말이쁜데!!!!!!

천원돈 약간넘는데 저는 왜 안샀을까요-_-??...........

가게 나서서 걸어가면서 부터 바로 시작한 후회_

한국에서 천원에 저정도의 물건을 구할수 있는곳은 없는데, 워허.

 

 

 

사랑해 이번엔 이쁜 공CD!! 앗싸

우측위에는 카드겉에 덧붙이는듯한 일러스트랑~ 여러 이미지들 이랍니다.

3장에 10元이었나 ?? 역시 이쁜것 많았는데 그냥 지나친.....

 

 

 

 

사랑해 USB !! 앗싸

이것들이 USB 메모리에요~ㅋㅋ

완전 앙증맞게 생겼는데,

 

 

 

 

사랑해 이번엔 카메라!! 앗싸

로모부터 젤리카메라, 그리고 저이름이 뭐더라 렌즈4개달려서 4분할되던,ㅋㅋㅋ

어떻게 보면 1300K처럼 디자인 팬시용품만 파는곳인가~?

안쪽가면 근데 옷도 판답니다, 아주 조그마한공간에;;

 

 

 

 

 

사랑해 저를 한참 웃게 만든 스티커!!! 앗싸

사진 윗부분에 보이지만 크기는 12x12.

지금 눈에 보이는건 뒷면이에요~ 25종류의 스티커중에

웃긴게 너무 많지 않나요,ㅋㅋㅋ

사고싶었는데, 저곳에는 8종류 뿐이었던 아쉬움~

 

 

지금벌써 해가 졌는데, 저 오늘 이러다 타이캉루 갈 수는 있는건가요?ㅋㅋ

2009.02.20

상해, 산시난루, 타이캉루, 프랑스 조계지





Posted by 데레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