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NS를 생각없이 한시간은 쳐다봐도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는 글쓰기 절름발이 데레기의 블로그 데레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33)
Monolog (64)
관심가는것 (248)
Globe Trotters (93)
Back in school (22)
Total
Today
Yesterda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녀들 감시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본인 시간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사용시간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사용시간 확인 프로그램

모니터 앞에 얼마나 앉아있었는지를 보여주는 프리웨어 입니다. ㅋㅋㅋㅋ(필자는 그런용도로 씁니다)







컴타임 입니다. 





시작프로그램에 .exe!??? 뭐가 너무 구체적이죠??





설치도 여타 파일도 필요없는 홀몸 프로그램이기때문에

그냥 시작프로그램 폴더를 열어서 집어 넣어버렸습니다. 







작업표시줄에서 우클릭 메뉴입니다. 

각 메뉴를 선택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투명모드를 사용하면 클릭마저 되지 않습니다. 트레이 아이콘을 눌러야겠죠:)?





설정창입니다.

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 옵션이 있네요 :) 

꼭 시작메뉴에 집어넣을 필요는 없을것같네요 :)


시간관리의 시작은 이렇게 컴퓨터 부터!ㅋㅋㅋㅋ


Posted by 데레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