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NS를 생각없이 한시간은 쳐다봐도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는 글쓰기 절름발이 데레기의 블로그 데레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33)
Monolog (64)
관심가는것 (248)
Globe Trotters (93)
Back in school (22)
Total
Today
Yesterda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상큼상하이 체육관 5번출구 나와서~상큼

이케아 가는길입니다. 아 이 인파들 -ㅁ-...

 

 

 

상큼 도보 5분만에 도착한 이케아, 상큼

5분이라니 딱...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너무 어두워ㅠ

이케아는 스웨덴 기업이랍니다.ㅋㅋㅋ

 

 

 

 

 

상큼 메모지와 함께 저렇게 이케아 연필이 구비되어있어요, 상큼

매장곳곳의 pc에서 물건을 검색할 수도 있고,

가구같은 경우는 쇼핑중에 메모지에 상품번호를 적어가면 된답니다.ㅋ

 

 

 

 

 

상큼 매장 진입하면 우측으로 바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전시장으로 입장합니다. 상큼

구경순서는 2층 전시장 > 2층 식당 > 1층 진열장 > 1층 창고 순입니다-ㅋㅋㅋ

꽃잎그 , 방향제인데, 저렇게 에스컬레이터 사이에다가 때려담아놨어요,

 

 

 

 

상큼 소파,! 상큼

찾아간 날이 세일날이어서 저렇게 노란색 세일물건들이

눈에 뛰어요, 저 산만한 소파를 저렇게 한참이나 벽에다 붙여놓고 천장에

매달아 놓은 대륙,

 

 

 

 

상큼 제 방은 이렇게 꾸며주세요, 상큼

이 환상적인 작업환경_!  공간효율과 접근성,!  최고최고,ㅋㅋㅋㅋ

목공소에 사진보여주고 짜달라면 해주겠죠?ㅋㅋ

군부대에다 부탁할까-ㅁ-ㅋㅋㅋㅋㅋㅋㅋ

 

 

 

 

상큼 여기는 인형~~~~~~ 상큼

가구,탁자,의자,냄비,냅킨,칼,양초,강아지대변비닐,까지,

정말 다양한물건들이 있어요,

중요한건 여기 들어오는 물건들은 전세계 이케아 매장에 들어가는 물품이기에

단순히 마데인차이나가 아니라는것,ㅋㅋㅋ

 

 

 

상큼 깔끔한~~~~~~ 주방기구 ~상큼

저런기구들 명칭이 영어로 써져있으니

한참 생각해야 하더군요;.ㅋㅋㅋ

 

 

 

 

 

상큼 형형색색의 냅킨! 상큼

이쁘다~ㅋ

 

 

 

 

상큼 식당은 건너뛰고, 상큼

1층매장을 다돌아 나오면 이렇게 창고형 매장이 기다리고 있어요,

매장이 동선이 하나라 쭉-돌고 나면 모두 다봐지는 편리한구조.ㅇ_ㅇ(불나면 참....)

이 넓은 매장을 1층과 2층 단 두층만으로 끝내버린 대륙.....

2층 이케아식당가의 크기는 수원역 대합실보다 크답니다.ㅋㅋㅋㅋ

넓은 매장을 돌아다니다 보면 너무 이쁜물건들이 많아서 지름신이 찾아오기

쉽습니다. 그렇지만 결정은 확실히!

계산대까지 가서 생각나는 물건 다시 집어오기엔 너무 넓어요-_-....

 

 

 

 

 

상큼 택시안!!!!!!!, 상큼

집에가는 택시안에서 택시정보프로그램인가요+

조수석 뒤통수에 달린 화면을 누르다보니

전진이 나왔어요. 왜나온거지 ;;?ㅋㅋ

 


Posted by 데레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