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NS를 생각없이 한시간은 쳐다봐도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는 글쓰기 절름발이 데레기의 블로그 데레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33)
Monolog (64)
관심가는것 (248)
Globe Trotters (93)
Back in school (22)
Total
Today
Yesterda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결혼을 했군요!ㅋㅋㅋㅋ, 상큼

축하드리는데, 그 폭죽좀 쫌, 제발좀 -_-

중국에서 제일 처음 놀란것은, 넓은땅, 큰건물보다,

총성처럼 들리는 폭죽소리.. 정말 총소리인줄알고 깜짝깜짝 놀랐던,!

 

  

 

 

 

  ↑,창문이 몇개죠?!ㅋㅋㅋㅋ, 상큼

 

 

 

 

상큼  ↑,들러리 상큼

저 하얀 리무진 뒤로 역시 손잡이에 빨간 리본을 묶고(엄청좋아합니다 중국인들)

들러리로 따로온 벤츠들... S500 다섯대가 쬬로록,, 거기에 SLK 한대, R클래스한대

띵호와~ㅋㅋㅋㅋㅋㅋ

 

 

 

 

 

 

 ↑상하이 1호선 신장역 북문광장, 은행가는길~상큼

 

 

 

 

 ↑중국은행의 번호표,  뭐대충 대기인수가 9명인것만 알아보겠다.~상큼

좀 다른건, 한국은행에서는 띵동~ 하고 말것이,

중국은행에서는 또박또박 몇번손님차례라고 방송이 나온다는것~

 

 

 

 

 ↑유리로 다 막혀있는 창구, 상큼

현금거래 하는 창구만 저렇게 막혀있고, 다른 창구는 한국과 같아요~

 
 

 

 

상큼 실제 집 강아지와 감촉이 똑같은 상하이강생이와 함께,ㅋㅋ 상큼

이쯔음 해서 촌놈도 한번 출현,ㅋㅋㅋㅋ

은행도 다녀왔고 귀국준비끝!ㅋ

 

 

 

 

  ↑,홍차오 공항으로 가는 택시안, 상큼

 고가도로 위인데 수많은 자전거가 활주합니다. ㅇ_ㅇ

 한국에서 여행중에 고가위로 자전거 탔을땐 참 그렇게 목숨의 위협을 느꼈는데,

중국은 자전거, 특히 전동자전거와 오토바이가 많아요~



 

 

 

  ↑,홍차오 공항으로 가는 택시안, 상큼

여긴 어디죠?ㅋㅋㅋ

 

 

 

 

 ↑비행기 이륙전 창문밖으로, 상큼

저 매연은 뭔지,,,,,

 


 

 

 

 ↑  창 공  ㅋㅋㅋ, 상큼

태양때문에 눈이부시던 창밖, 대뜸 들이민 디카,

 

 

 

 

 

 ↑ 김포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상큼

아니아니, 한국에 도착했어요,ㅋㅋㅋㅋ

13일부터 24일까지의, 중국여행끝!ㅋㅋ

아, 김포공항에도 국제선이 몇개노선은 있답니다 +_+

 

 
 

 

 

상해여행 끝~!!! 상큼





Posted by 데레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