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NS를 생각없이 한시간은 쳐다봐도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는 글쓰기 절름발이 데레기의 블로그 데레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33)
Monolog (64)
관심가는것 (248)
Globe Trotters (93)
Back in school (22)
Total
Today
Yesterda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정따광창 입장중입니다. 상쾌

시작부터 끝을모르는 에스컬레이터의 향연,

오오오오, 정따광창은 푸둥에 간지나는 도심지(?) 근처에 있답니다.ㅋㅋㅋㅋㅋ

(한쪽 출구로 나가면 둥빵밍주와 빈장따다오가 나와요~)

 

 

 

↑ 으,.음;; 무슨생각으로 찍은 사진이지..,. 상쾌

 

 

 

 

 

↑ 정따광창 내부!!!. 상쾌

쇼핑몰, 정말 수없이 많은 정말 명품브랜드들이 즐비합니다.

(명동에 자라 한국첫매장 이번에 오픈했다고 얘기해주던데..)

이렇게 좌우로 해놓은걸 보니 잠시 일산에 라페스타와 웨스턴돔이 생각났는데,

정따광창앞에 참 우스워 지더군요, 쩔어요 이곳,

아래사진과 함께 보시면 되요, ONLY 저가게 양쪽으로 찍었답니다.ㅋㅋ

하지만 눈에 보이는건 빙산의 일각,!

지하엔 슈퍼마켓 8층엔 영화관까지 있다는 사실~

 

 

 반대편~

 

 

 

 

  

↑ 한식당에서 주문한 떡볶이 !!!. 상쾌

이곳의 어느지점에 내가 있는지 감도 못잡고 있었지만,

정따광창 내부에 있는 한식당에 들어갔습니다. 이름이 뭐더라......

정말 떡+볶이 인지.

다먹고난 그릇엔 제육복음처럼 양념과 식용유가 둥둥~화남

 

 

 

 

↑ 삼겹살이라고 시켰는데, !!!. 상쾌

고기 모양이....

이것때문에 지배인불러서 메뉴판들고 막 뭐라뭐라 했다는-_-;

뭔 한국식당에 한국인이 없어!ㅋㅋ 

 

 

 

 

↑ 벤츠 전시장 !!!. 상쾌

C200을 포함한 차량 3대가 있었는데,

다 맘에 안들어서 대충보고 나와버린... (가진것도 없는게 눈만 높다....)

전시장에 있는 미니어쳐들이 가장 탐났던 화남ㅋㅋㅋ

저기 보이는 C200 왼쪽으로 나가면 동방명주가 눈앞에 있어요!,ㅋㅋ

막상 빈장따다오 가려고 나갔더니 중국에서 맞아본 비치곤 "폭우"가 쏟아지던! 흑흑

(여행 11일중에 7일이 비오면 난 어쩌라고-_-)

 

 

 

↑ 허공??상쾌

정말 땅이 넓어서인지..

어딜다녀봐도 느낄수 있는건 대륙적인 공간활용.

위에서 보았듯 복도처럼 중간이 뻥뚤린것도..

한국이었으면 중간에 에스컬레이터 하나 놓고

사방에 거미줄 모양으로 매장만 있을텐데...

 


Posted by 데레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