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NS를 생각없이 한시간은 쳐다봐도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는 글쓰기 절름발이 데레기의 블로그 데레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33)
Monolog (64)
관심가는것 (248)
Globe Trotters (93)
Back in school (22)
Total
Today
Yesterda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AEL? 이던가, 공항열차, 타고. 센트럴에 내려선, 바로 센트럴 YHA에 체크인하고..

그것도 가장 싼방에..ㅋㅋ 가이드북을 사겠다고 세인트 레오나르드에,,


케언즈에서 시드니오는 비행기 티켓 살때 탄소세 결재를 해서 복을 받은건지,,,

티켓오류가 났다면서 비지니스석으로 바꿔줬다. ㅋㅋㅋ 헐 ,..... 문제는 

카메라 잘못눌러서 ISO가 25600으로 바뀌어 있었다는거...

시드니 상공을 나는중에... 하버브릿지랑 오페라 하우스랑 다 찍었는데......

 

ISO25600 노이즈의 .... 압박...ㅋㅋㅋ 세상에 .. 아까워 죽겠다.











오픈발코니, VIP Lounge랜다, 짱멋졌다. 저 대머리썬그라스 아저씨처럼 나도 저렇게 , .....















 지하철타고 북쪽으로 넘어올 땐 못봤는데, 다시 넘어오면서 보니 , 


CBD..에 빌딩들이 우뚝 솓아있다. 시드니 타워.. 안높네 별로..











지나가면서 너무 이색적이라 찍은사진, 

저런건물 한국에 짓고 살고싶다. 














;;;;;;;;;;;; 세로사진 해상도를 안만지고 업로드 해버렸구만... 

시드니사람들의 약속장소, 바로 저 타운홀 앞이다. 


















    퀸빅토리아 빌딩. 하필 공사중일게 뭐람.












 시드니 애플스토어 내부, 
















Rocks지역 입구.  평일에 가서 관광에 실패한 곳 중 하나...
















  진정한 랜드마크가 아닐수 없다. 정말.










Posted by 데레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