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NS를 생각없이 한시간은 쳐다봐도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는 글쓰기 절름발이 데레기의 블로그 데레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33)
Monolog (64)
관심가는것 (248)
Globe Trotters (93)
Back in school (22)
Total
Today
Yesterda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George St에 있는 퀸빅토리아 빌딩.. QVB라고 불리운다.

멜번에 QV가있다면... 시드니엔... 오케잉??

가장? 오래된 건물이기도 하고. 시드니 시티에서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 처럼

가장 상징적인 건물중에 하나인지라... (아 만남의 광장 시청..)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시드니에 놀러갔을때, 이미 내가 안을 둘러보고 난뒤...

이틀뒤었던가... 시드니에서 공부하고 있는 누나를 만났을때, 나를 다시한번

데리고 들어가선 설명해주시던 누나... 혜선누나 당신!!!!ㅋㅋㅋㅋㅋ


그만큼 큐븨비는 유명하고 또 뺴놓을수 없는 명소!..

뭐 어느 아케이드든.. 어딜가든 그렇지만 어디에든 있는 명품매장도 있거니와..

2층3층 돌아다녀보면 재미있는? 흥미로운 가게들도  많아서

둘러볼만 하다.


한참 뉴요커이길 갈망하던 사람들.

고풍스런 디자인과 아름다운 타일로 장식된 QVB에서...

라테한잔 마셔줘야하지 않겠는가!? 응?ㅋㅋㅋ 삼불오십이라구,ㅋㅋㅋ쓰리핍티,ㅋㅋㅋ 





클릭하면 원본 :)



Posted by 데레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