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NS를 생각없이 한시간은 쳐다봐도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는 글쓰기 절름발이 데레기의 블로그 데레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33)
Monolog (64)
관심가는것 (248)
Globe Trotters (93)
Back in school (22)
Total
Today
Yesterda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뜨거운 뙤약볕 아래 돌아다니는것만 해도 엄청난 일이다.

울루루 여행길이었다면 반드시 물을 챙겨라! 이런말이 나왔겠지만,

간간히 지나다 그늘도 있고~ 해서 숨이 타들어가지만 일단 ... 킵고잉..ㅋㅋㅋ














개미집이다. 붉은 개미집!?

 발로 차보고싶게 생겼지만, 절대 그분들을 놀라게해선 안돼...ㅋㅋㅋ
















물이 언젠간 있었던 흔적.









비가 안온지 좀 됐는지, 물이 상당히 줄어들어 있었다.

실제 여행중에 만나면 오아시스가 따로 없으리라,!










앉아 있다 일어나면 자기 O알을 햝고 닦느라 정신업는 캉가루님...













한참 둘러보고, 시청각 관람전에 로비에 뻗어버린 우리들,ㅋㅋㅋ













시청각실 스크린이 투명한 유리로 바뀌는 마법!!










무슨 쇼였는데 기억ㅇ ㅣ안난다....

새가 앉아있는 사람들 머리위로 쉭쉭쉭 날아다니는 그런 쇼!













저기 서있는 레인저 누나 보라고 찍은사진이 아니라,

옆에 ! 앉아있는 저친구를 주목해야!













ㅋㅋㅋㅋㅋㅋ 아이컨택,ㅋㅋㅋ 어쩌다 얼굴에 포커스가 뙇!!!!!!














고슴도치도 엉금엉금 등장해서 탄성을 자아내고~!














바바바바바바바바바 10연사.

카메라사고 처음으로 해봤는데, 

찍는내내 포커스가 고정이라는사실을 알게되었다.;;



데저트 파크는 YHA 회원이면 입장료도 할인되고,

학생이어도 할인되고~ :) 가볼만 하다~!


Posted by 데레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