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NS를 생각없이 한시간은 쳐다봐도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는 글쓰기 절름발이 데레기의 블로그 데레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33)
Monolog (64)
관심가는것 (248)
Globe Trotters (93)
Back in school (22)
Total
Today
Yesterda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앨리스 스프링스 시티에서,,, 차로 한 10분정도?  떨어진곳에 위치한 데저트 파크!

라라핀타 드라이브 따라서 쭉~ 가다보면 나옵니당.

호주의 관광지는 어디를 가든 뭐랄까 통일성이 있다는게 참, 괜춘한것 같아요.













주차장에 차(이번경우는 오토바이:)를 주차해놓고 입구로 들어가는 중입니다. 


















입장을 하게 되면 왼쪽에 보이는 wristband와, 오디오 안내기를 빌려주는데요 +_+ 헤드폰까지 빌려줬던걸로 기억해요,

간이 스피커를 들고갔던 지라 네명이서 돌아다닐때 스피커로 영어듣기하면서..ㅋㅋㅋ 돌아다닌기억,ㅋㅋ

듣기의 난이도는 간간히 쉬웠다 어려웠다 합니다. ㅇ_ㅇ


















여기 다 보이는군요,ㅋㅋㅋ 헤드셋과, Narrow casters(음성안내기)

그 끝에 매달아놓은 스피커, (아이언맨삘) 













붉은 개미들이빈당.














 잎 모양이 너무 독특해서 찍은 나무. 양쪽으로 하나의 잎이 자라있어요











열매!? 같아보이진 않지만 뭔가 매달린건,

연꽃같기도 하구요....












 데저트데빌... 세상엔 정말 다양한 생명체들이 살고있음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랄까요


 만화에 나오게 생긴 비주얼, 


 하지만 실제크기는 손바닥의 2/3정도 크기~? 










Reptile 계열도 여기저기 있었던것 같은데,

너무어두워서 하나도 안보이더라구요..

ISO25600 으로 찍어보니.. 형체를 드러내는 아이들.. 

찍히느라 카메라 레이져 맞았을텐데 미안하다....












움직임이 그닥 빠르지 않아서 한참을 보고 서있었는데,(아 답답..ㅋㅋ)

얘들둘이 번식활동을...ㅋㅋㅋㅋㅋ

보기 힘든건데 어떻게 잘본거 맞겠죠?!




Posted by 데레기
, |